SCSHRGM에 의해 Android용 무료 앱입니다.
SCS Mobile는 기업 직원이 업무 중이든 아니든 언제든지 고용 정보에 액세스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는 애플리케이션입니다.
SCS Mobile 앱을 사용하면 직원의 근태, 휴가 및 기타 직원 혜택을 관리할 수 있으며 다음과 같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직원의 현재 근태 상태, 현재 근무 예정일 수, 예상 복귀일 및 최근 지급일 등을 포함한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직원의 현재 휴가 상태, 현재 휴가 잔액, 남은 휴가 신청 횟수 및 신청 상태를 볼 수 있습니다. 직원에게 메시지를 보내어 휴가 신청 상태, 보상 금액 및 지급일 등 고용 상태 변경 사항을 알릴 수 있습니다.
SCS Mobile 앱을 사용하면 직원의 프로필에 고용 계약서 또는 급여 일정과 같은 문서를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직원 프로필에 설명을 추가하여 유용한 지침을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SCS Mobile은 클라우드 기반 시스템이므로 컴퓨터에 설치되는 소프트웨어가 아니라 클라우드에서 실행되는 서비스입니다. 이는 SCS Mobile이 작동하기 위해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